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oksagl Choral Festivil

by 小潭(炯曉) 2015. 5. 9.

 

 

 

부천시민회관에서 제 39회 복사골 합창제가 열렸씁니다

복지관어르신들이 2번째로 출연한다기에

83번 버스타고 가니 시민회관까지 20여분걸리네요

 

고은 분홍색 드레스를 입고 나오신 소사노인복지관 즐거운 합창단 평군연령이 72세라네요

최고령이 89세이시니데...음악을 사랑하시는모습 오랜날 동안 열정을 다해 연습하신

 "you raice me up " 

어르신들 노래르르 듣고 있자니

애잔한 마음에 가슴이 저려오네요.....

 

2년전것인데...유튜브에서 검색해 올렸답니다

 

경기필 소녀소년합창단

 

서울 신학대학 평생교육원 엔게디합창단

 

 

 

최고의 화음으로 숨죽이고 들은 부천 콘서트 콰이어의 사랑의 노래....

 

 

부천시 소년소녀합창단

 

 

부천시 어머니 합창단

 

부천 아버지 합창단

부천마스터 코리아

10개팀을 듣고 나니 2시간여가 지났읍니다

4개팀이 남아있는데...

나머지 팀을 뒤로 한채 집으로 왔네요

 

올때는 중동역으로 나가서 지하철 타고 왔읍니다

역곡에서 서울방향만 알고 살아왓는데..

중동까지 진출했으니

슬슬 부천 시민되어가는 것 같습니다....ㅎ

 

20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