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는 이야기/일상에서

퍼블러그로 포토북으로 사진첩 만들기

by 小潭(炯曉) 2016. 4. 22.

 

428

 

사진첩을 만들기위해 웹셔핑을 하였다가 잘못 다운받아서 블러그 검색이 안되었습니다

며칠 사용 못하고 다행이 인터넷 연결을 되니 여기저기 검색하여

 제어판에서 블러그 검색을 방해하는 주소를 찾았네요

제거하고 나니 블러그 검색이 되네요~~얏호

 

퍼블러그라는 사진첩 전문 싸이트를 찾아서

손녀초등하교 중학교 졸업 사진으로

사진첩을 만들어보았답니다


여러개의 디자인 내용별로 편집할 수있고

넘 쉽게 만들 수있네요~~^^

 

퍼블러그는 작업하여 입금하니 이틀만에 퀵 쿡~~사진첩이 도착되었네요

딸과손녀가 좋아하는 것을 보며 할머니도 으쓱

못하는게 없어요....ㅎ

  

 

 손녀 초등학교 졸업사진도 넣어보고

 

 

중학교 졸업사진도 넣어보고

 

삼촌 결혼사진도...ㅎ

 



사진첩 만드는 것 넘~~잼있어서 

재인이와 준우사진첩도 만들었네요

 

 

사진의 선명도가 떨어진다고 경고글이 뜨네요

오래된 사진이라 싸이즈도 안맞고

일단은 작업해서 대전으로  보내보았답니다


대전에 할머니 보다 사진첩이 먼저도착했네요

와~~퀵 배송이 장난이 아니네요

이렇게 빨리

며느리가 자기들 바빠서 사진정리못하는데..

넘~~감사하다고....


대전내려와서 아이들 사진첩 보니 불량이라 뜬 사진들도

썪 괜찮아서 기분이 매우 좋았답니다

 

 


 

할머니 여행사진도 대전다녀온다음에 엘범으로 만들어 정리해야겠네요~~^&^

 

 

'살아가는 이야기 > 일상에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구들과   (0) 2016.05.21
오카리나 첫연주  (0) 2016.05.02
소월시집 초판본  (0) 2016.04.17
옛교우들과  (0) 2016.04.14
여의도 벚꽃  (0) 2016.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