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안에서/주님과 함께

하나님의 특별한 때

by 小潭(炯曉) 2010. 10. 22.

 

 

 

장인 랄프와 선원인 션은 승객들을 하선시키고 시애틀로 돌아가는 중이었다

사나운 폭풍이 불기 시작했을때 그들의 매치 메이커 호는 푸젓 사운드 (워싱턴 주 북서부의 만)을

통과하고 있었는데 긴급한 라디오 송신을 듣게 되었다.

세찬 바람이 어떤 보트를 뒤집어 엎어서 한 여자가 실종되었다는 내용이었다.

헬리콥터와 구조선이 사고 지역을 돌면서 그녀를 찾았지만

거의 두 시간이나 경과했기에 희망은 점차 사라져 가고 있었다.

 

메치메이커 호는 구조 작업을 하는 곳으로부터 상당히 떨어져 있었지만

그곳의 조류에 익숙한 랄프 선장은 그녀가 지금쯤 강한 조류에 밀려

그들의 항로 쪽으로 떠 내려 왔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폭풍 때문에 다른 배가 그녀를 구조하러 제때에 온다는 것은 불가능했다.

자신들이 유일한 구조자임을 인식한 랄프 선장과 션은

폭풍 속에서 그녀를 찾기 위해ㅐ 시각과 청각을 곤두세웠다.

갑자기 새 소리 같은 희미한 소리가 들렸다.

그들은 도와 달라고 소리치고 있는 그녀를 발견할 수 있었다.

일상적인 여정은 전략적인 사건이 되었고 한사람의 목숨을 구했다.

그러므로 준비돼 있어야 한다

랄프 선장과 같이 당신도 특별한 때를 위해 하나님이 준비하신 삶이 될 수 있다.

 

나는 많은 사람이 철의 장막 너머 공산주의 정권이 무너지도록 수십 년 동안 기도한 것을 기억한다.

이 일은 결코 일어날 것 같이 보이지 않았다.

그러나 하나님은 갑작스럽게 때와 시기를 변화시키셨다.

하나님은 정하신 때에 자신의 일을 해하시는 데 필요한 지혜와 힘이 있으신 분이다.

하나님은 우리를 위해서도 같은 일을 행하실 수 있다.

『하나님의 타이밍을 포착하라 』/더취 시츠

 

***

 

열왕기하 10장 10절

성경은 하나님이 언제나 약속을 지키시며

언약을 결코 깨뜨리지 않으시는 신실한 분이라고 말합니다 (사55:11)

그렇기 때문에 우리에게 어떤 일이 일어난다고 할지라도

그분의 신실하심을 확신해야 합니다

어떤 것도 하나님의 졔획을 좌절 시킬 수 없습니다.

어떤 것도 하나님의 약속을; 중지 시킬 수 없습니다.

어떤 것도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목적을 변경시킬 수 없습니다.

마틴 로이스 존스/ 강해 설교자

 

****

 

하나님은 선악간에 심판하시며

그 뜻을 이루시는 분임을 고백합니다.

넓어 보인다는 이유로 악한 길을 따르려는 마음이 들 때

이 사실을 기억가며 승리하게 하소서

 


  

 

'주 안에서 > 주님과 함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의 시선너머  (0) 2010.11.20
멸망을 방관하시는 이유  (0) 2010.11.03
위대한 개척자  (0) 2010.10.13
주님의 행사를 기억하기  (0) 2010.09.24
사명 성취 원동력  (0) 2010.09.11